본문 바로가기
IT 테크 관련

챗GPT 사용법 chatGPT 사용법

by andymin83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간의 화제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챗GPT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AI가 발전하여 siri , 빅스비 같은 인공지능 형태의 프로그램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최근 가장 핫한 chat GPT 사용법 알려드립니다.

 

1.포털에서 CHATGPT 검색

 

2. chatGPT 사이트 눌러 접속하면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회원가입해야되요. sign up 누르시고..

 

 

3. 누르시면 구글아이디 있으시면 구글로 접속 가능합니다.

4. 완료가 되면 로그인이됩니다.

테스트로 hello를 적었더니 비서처럼 말을 해주네요.

한국 번역도 있으나 제가 사용해보니 오류가 많이 나서 프로그램이 중단 되는 일이 많이 생겨 아예 번역 기능을 빼 버렸습니다.

 

5. 날씨를 물어보자 알려줄수 없다고 하네요 ㅎㅎㅎ

 

6. 수학에서 "미분"을 물어보자 영어로 자~알 대답해 줍니다.

영어가 되시는 분들은 더 사용하기 좋겠네요~

 

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잘 활용해보아요~~!!

반응형